안녕하세요~ 여행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 역시 이번 여름휴가 때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그때는 캐시백 리워드 제약사항이 없어서 좋았는데 최근에는 많은 제약사항들이 생겨서 아쉬움이 남네요. 특히나 해외호텔예약시 적립금이랑 캐시백 리워드 중 둘중 하나만 선택가능하다는 점이 참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란 무엇인가요?
캐시백 리워드란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혜택 중 하나로,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예를들어 1박당 1%~10% 씩 할인되는 마일리지나, 결제금액의 일정비율 만큼 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고, 최대 7%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캐시백 리워드는 국내숙박/해외숙박/패키지 여행/투어&액티비티/공항라운지/워터파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면서 얻을 수 있으며, 마이르웨이드 회원등급에 따라 산정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제약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제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캐시백 리워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불가
2. 캐시백 리워드는 일부 호텔에서는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3. 캐시백 리워드는 예약 이후 체크아웃 전까지 예약취소 및 변경시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 결제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캐시백 리워드는 온라인 선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현장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캐시백 리워드는 결제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6. 캐시백 리워드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7. 캐시백 리워드는 회원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금액이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아고다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8. 캐시백 리워드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제약사항 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어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